티스토리 뷰
목차
불타는장미단 아빠가요제 1라운드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신년특집으로 방송된 만큼 역대급 많은 출연자들이 함께했는데요. 18팀 중 과연 누가 1등을 하고 누가 꼴찌를 했을까요? 꼴찌에게는 특별히 이명운 아버지(심마니)가 준비한 산삼주는 선물로 드리기로 했는데요. 그래서 꼴찌 선발마저 너무 유쾌했습니다. 아래에서 불타는 장미단 아빠가요제 1라운드의 결과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빠가요제 꼴찌(산삼주 주인)
과연... 아빠가요제 꼴찌는 한강&아버지 윤병석, 박민수&아버지 박종건 중 두구두구두구!!!
두 부자 무대 모두 유쾌했지만 최종 꼴찌로는 한강과 아버지 윤병석이 선정되었습니다. 아래에서 한강과 아버지 윤병석의 유쾌한 무대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박민수와 아버지 박종건 무대도 너무 유쾌하고 즐거웠는데요. 뭔가 화목한 가정이라는 느낌이 팍팍 드는 무대여서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아래에서 무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빠가요제 TOP3/MVP
아들 못지 않은 노래 실력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무대들도 있었죠. 그런 무대가 이번 아빠가요제 TOP3로 선발되었습니다. 아래에서 TOP3의 무대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최종 MVP는 TOP3에 뽑힌 최윤하와 아버지 최범도의 무대가 선정되었습니다. 최윤하의 아버지는 40년 동안 가수의 꿈을 꿔오시다가 8년 전에 앨범을 내셨다고 하는데요. 바로 아래에서 엄청난 내공과 실력의 무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최윤하와 아버지 최범도
🎙️김중연과 일일아버지 소명
🎙️민수현과 아버지 문명
반응형